안녕하세요.
(사)기업소비자전문가협회 교육운영팀 입니다.
우리 협회에서는 소비자 업무 전문성 및 역량 강화를 위하여
'소비자 관련 법률 과정-심화 : 시민재해 범위와 소비자부서의 선제적 대응' 교육을 아래와 같이 개최합니다.
자세한 내용은 공문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
- 아 래 -
가. 일시 : 11. 30. (목), 14:00~18:00
나. 장소 : OCAP 사무국(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 167, 문정역테라타워 1차 B동 822호)
다. 주제 : 시민재해 범위와 소비자부서의 선제적 대응
라. 교수소개
ㅇ 김도년 소비자지향성개선팀장(한국소비자원 정책연구실)
ㅇ 임은정 책임연구원(OCAP)
마. 교육비 : 회원사 18만원 / 비회원사 28만원 (부가세 10% 포함, 인당)
바. 접수 : (별첨) 교육신청서 내용 기재 후 LHR@ocap.kr 로 회신
※ 소비자 법률 패키지 신청자는 별도 회신X(자동 접수)
사. 신청마감 : ~11. 24. (금)
아. 문의 : 이혜란 대리(02-6053-9402, LHR@ocap.kr)
※ 첨부파일 안내
1. 공문
2. (별첨) 교육 신청서 1부. 끝.